예전에는 `이번 주말에는 무엇을 할까?` 라는 주제로 매주말 여러분들께서 한번 가보실 만한 재미있는 이벤트나 교육 세미나관련 정보를 전해 드렸습니다만 매주말 소식을 전하는것이 상당히 힘들다는것을 알게 되어 (반성반성...) 이제부터는 매 월별로 정보를 전해 드리려 합니다.  매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놀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 중간중간에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으면 알려드릴께요!!

열심히 공부하기!!!  MSDN 세미나 시리즈 실버라이트, .NET Framework 3.5 편 - 매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세미나 실 Realizing & Potential 룸 에서는 개발자 및 개발자를 꿈꾸는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MSDN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매주 다른 주제로 업계 최고의 전문가의 명강의가 진행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오셔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4월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RIA 를 이끌고 있는 Silverlight 와 ASP.NET 그리고 .NET Framework 3.5 에 대한 세션이 있네요. 와서 열심히 공부하시고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도 쌓으세요!! 

MSDN 주간 세미나 시리즈

즐겁게 놀기!! 요즘 Electronic 계열의 음악이 인기 입니다. 우리가요에서 이러한 경향들이 보이고 있는데요. 요즘 뜨고 있는 브아걸(맞나?) 의 Love, 주월리의 One More Time (맞나?) 빅뱅의 거짓말 (맞나?)등이 일렉트로닉 음악의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인기를 많이 끌고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일렉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느낌은 살아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러한 일렉트로닉 음악도 여러가지 계열의 음악이 있습니다. 하우스, 브레이크 비트, 드럼&베이스, 브로큰 비트, 미니멀 등 아주 아주 많은 장르가 있고 각각의 장르가 상당히 다른 느낌이 납니다. 하우스란 장르도 상당히 큰 장르인데 이 하우스도 딥하우스, 일렉트로하우스, 펑키/디스코 하우스 등 아주 많이 나뉩니다. 또 지역적인 특성을 반영하여 샌프란시스코 하우스, 시카고 하우스, 디트로이트 하우스, 뉴욕 하우스, 프렌치 하우스, 시부야 등의 장르도 있습니다. 국내최고의 파티 프로모션인 Riskei 가 주최하고 DJ SUNGWOO 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계열 DJ 들의 파티가 4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4월 19일 H-Foundation@Underlounge 4월 26일 Christopher Lawrence@워커힐 가야금홀

4월 19일 시카고 하우스를 대표하는 H-Foundation 이 서울 홍대 Underlounge 에 옵니다. H 자를 이름의 첫글자로 가진 두 DJ, Hipp-e 와 Halo 로 이루어진 H-Foundation 은 DJ 들이 가장 좋아하는 DJ 들중 한팀으로서 음악적인 수준이 상당합니다. 이 두 DJ 가 각각 한국에 온적은 있지만 H-Foundaton 의 이름으로 함께 내한하는것은 처음이라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실제 두 DJ 의 음악 성향은 조금 틀리지만 H-Foundation 의 이름으로 함께 Play 할때 그 조화가 너무나 멋지다는것!!! 시카고 하우스 음악을 느껴보시죠.

4월 26일은 2006 DJ Magazine DJ 랭킹 4위를 차지한 Christopher Lawrence 의 내한파티가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로렌스는 예전에는 트랜스 계열의 음악을 틀었는데요. 요즘은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음악을 트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트랜스를 기대하시고 오시면 조금 실망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렉트로 하우스는 조금 강력한 느낌의 음악으로 H-Foundation 과는 또 다른 음악을 보여줄것입니다. 세계투어와 큰 무대에서의 공연으로 잔뼈가 굵은 멋진 DJing 을 보여주리라 기대가 됩니다. 오랜만에 워커힐 가야금홀에서 진행되는 파티라서 또한 기대가 되네요.  이 두 파티에서 DJ SUNGWOO 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