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앱스토어에 재미있는 실버라이트 게임이 하나 올라갔습니다.

아이폰에서도 인기게임으로 알려지고 아이폰 앱스토어 성공 진출작으로 손꼽히는 불리가 실버라이트로 컨버팅된 소셜게임 버전입니다.

싸이월드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되고 빠른 속도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고, 현재 4만명에 가까운 유저들이 플레이를 즐기고 있네요.

실버라이트로 만든 게임의 빠른 속도와 표현 방식이 플래시 게임에 못지 않습니다.

네이트온(싸이월드)에 로그인하고 게임 플레이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데, 싱글플레이로는 일촌들과 점수 경쟁을 할 수 있고, 멀티플레이로는 실버라이트 소켓통신을 이용해서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오른 쪽에 리스트에는 이 게임을 즐기는 일촌들을 볼 수 있는데, 아직 제 일촌 중에는 이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없네요. ㅜㅜ

게임 상단에 보면 미니홈피, 네이트온 앱바, 네이트온 메신저들에 즐겨찾기로 등록하는 메뉴가 있고, 일촌 친구들을 끌어들여서(?) 게임을 같이 할 수 있는 메뉴등이 제공됩니다. 페이스북처럼 방대한 사용자 기반을 활용한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게임은 위 화면처럼 3개 이상 연결된 불리들을 클릭해서 없애고 점수를 낼 수 있어요. 폭탄을 클릭하면 주변의 불리들이 한꺼번에 제거됩니다. 만약 2개 이하의 불리를 잘 못 클릭하면 제거할 수 없는 블럭이 내려오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속도감도 있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효과음이 인상적인 웰메이드 게임이네요. :)

저는 처음해서 26533점을 얻었는데 한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