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IEBlog 한국어

Windows Internet Explorer 엔지니어링 팀 블로그

소비자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 Comments 0

오늘 아침 미국 백악관에서는 소비자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소비자 개인 정보 권리장전"을 발표했습니다. 제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Microsoft는 온라인 개인 정보의 웹 표준을 마련하기 위한 업계의 W3C 추적 방지 계획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추적 방지 작업 그룹을 설립했고, 상호 보완적 관계에 있는 추적 선호 표현(Do Not Track) 및 추적 선택 목록(TSL)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SL 편집자 초안은 웹 페이지의 추적 요소를 차단하거나 허용하는 교환 가능 목록의 형식을 정의합니다. 지난달 W3C 대면 회의에서 작업 그룹은 TSL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하위 그룹(또는 "태스크 포스")과 공동으로 기술 사양에 대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추적 선호 표현(DNT)에 대한 작업이 계속 진행 중이며 W3C에서는 2012년에 표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IE9 및 IE10 사용자는 추적 방지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 기능은 웹 사이트, 광고주 및 게시자에게 변경 작업을 요청하지 않고도 원하지 않는 쿠키, 신호 및 기타 추적 장치를 필터링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입니다.

브뤼셀에서 열린 CPDP 2012 컨퍼런스에서 Privacy International의 Simon Davies와 Alexander Hanff는 소비자를 웹 분석행동 추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추적 방지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이 목록은 http://www.privacyonline.org.uk/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IE Gallery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EasyPrivacyFanboy 목록을 포함하여 전체 추적 방지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 Internet Explorer 프로그램 관리자, Adrian Bateman

 

참고: 마지막 단락 수정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