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ine Cup 2007 사진 부문 로고

올 8월에 한국에서 세계대회가 열릴 이매진컵 2007의 9개부문 중 사진부문의 신청이 5/11(이번주 금요일)로 마감이 된다.

3월 초에 마감이 되었던 다른 8개의 부문과 달리 사진 부문은 올해 처음 생기고, 아무래도 타부문에 비해 조금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문이라 그런 것 같다.

시간이 별로 없지만 보다 많은 한국의 학생들이 참가해서  세계대회에 진출 했으면 한다.(지금 딱 5일 쯤 남은 것 같다)

신청 방법은 이매진컵 사이트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은 여기서 등록을 먼저 해야한다. (사진 부문 체크후 확인 메일을 클릭)

그외 사진 부문과 관련해 궁금한 점은 이매진컵 사이트 사진부문 FAQ 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

간단히 정리하면 총 10장의 사진으로 이번 주제인 교육을 표현할 수 있는 사진 에세이를 만들어서 제출하면 된다.

10장을 PPT나 PDF등 본인이 편한 것을 이용하면 된다.(그외 사항은 총 15메가, 1024 pixel 최대 등)

제출된 작품의 평가기준은 기술성, 독창성, 예술성, 시각효과가 된다.(더 궁금한 점들은 이매진컵 사진부문 포럼 을 참고)

굳이 세계대회의 진출 여부를 떠나서 이로 인해 이매진컵이 뭐하는 대회인지에 대해 더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