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이매진컵 세계대회의 소프트웨어 설계부문에서 1,2,3위 그리고 이매진컵의 후원사인 브리티쉬텔레콤에서 선정한 3팀까지 총 6개팀은 이노베이션 엑셀레이터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작년에는 영국에서 진행을 했고, 같은 방식으로 6개팀이 참가했다고 들었다)

이노베이션 엑셀레이터는 각 팀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실제 창업을 하기위해서 필요한 교육 및 컨설팅 등으로 이루어진 2주간의 합숙 과정으로 올해는 2월 5일부터 19일까지 샌프란시스코의 실리콘 벨리의 마운틴뷰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캠퍼스에서 진행 된다.(위의 이노베이션 엑셀레이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전체 일정을 볼 수도 있다.)

작년에 한국팀인 EN#605팀이 2위를 했기때문에 올해 이노베이션엑셀레이터에 참가자격을 얻었고, 메신저로 듣기로는 곧 있을 첫 발표 준비를 하느라고 정신이 없다고 한다.(영어로 모든 발표 및 진행을 해야하기 때문에...)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세계에 한국 학생들의 우수함을 알렸고 이제 더 한발 나아갈 준비를 하고 있는 EN#학생들이 좋은 경험을 하고, 그 경험들을 한국의 학생들에게도 소개해 주면 좋겠고 끝으로 6개팀의 아이디어를 살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이매진컵 사이트에 있는데 관심 있는 사람은 꼭 한번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