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된지 얼마되지 않아 매우 따끈 따끈한) 첫번째 국내 윈도우 애저 관련 서적인 '애저인액션'을 소개합니다. 기존에 윈도우 애저 관련한 정보를 구할 곳이 온라인이나 영문 사이트 정도인 상태에서, 이 책에서 설명하는 내용들은 윈도우 애저의 실체를 이해할 수 있는 가뭄에 단비와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윈도우 애저의 빠른 업데이트로 내용이 달라진 것이 많지는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책에서 다루는 대부분의 내용은 업데이트가 되더라도 유지되는 윈도우 애저의 근간을 이루는 내용이라 거의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아직 국내에 윈도우 애저가 국내 원화로 결제가 되지 않고 있어서, 윈도우 애저와 관련한 용어에 대한 한글화도 덜 된 상황인데요, 이 같이 훌륭하게 번역 작업을 끝내신 역자 분들이 고생을 많이 하셨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자 중의 한 분인 안준석 님의 경우 뵌적이 있는데요, 국내의 대형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및 윈도우 애저에 대한 발표를 하신 경험이 있으시고, 국내에서 윈도우 애저에 대해서 가장 잘 이해하고 계시는 분 중의 한 분일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쪼록 윈도우 애저로 관련한 개발을 하고 계신 분들은 체계적으로 관련 내용을 정리하고 필요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는, 그리고 처음 윈도우 애저를 접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가이드 서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윈도우 애저에 궁금증을 가진 분들께 강력 추천 날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