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문서 게시일: 2011년 12월 9일 금요일

SharePoint 2010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새로운 Managed Metadata Service(영문일 수 있음)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 및 효율적인 회사 분류 모델링과 배포를 위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지원에 대해 잘 모르는 사용자는 Pat이 작성한 게시물인 엔터프라이즈 메타데이터 관리 소개(영문일 수 있음)의 내용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서와 개념을 그룹화하는 방법을 파악하면 SharePoint 인스턴스를 활용하여 사용자 환경 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구성을 개선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문서를 구성할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효율적으로 정의된 분류가 있다면 SharePoint의 가져오기 기능을 사용하여 용어 저장소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처럼 데이터 구성에 도움이 되는 기존 자료가 있다 하더라도, 이미 확보된 자료의 다른 측면을 활용할 수 있다면 사용자의 데이터 액세스 및 구성 방식을 더욱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직에서 아직 데이터 구성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분류를 개선하려는 경우 또는 데이터를 비교하여 아직 처리되지 않은 분야가 없는지를 확인하려는 경우, 이제는 다양한 분야와 전문 지식에 걸쳐 미리 작성된 기본 분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SharePoint 팀은 엔터프라이즈 분류 업계의 선두 업체인 WAND(영문일 수 있음)와 협력하여 데이터 구성을 위한 기본 도구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WANDS의 General Business Taxonomy가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영문일 수 있음)됩니다. General Business Taxonomy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포함되는 공통적인 기능 영역으로 구성되며, SharePoint 용어 저장소로 간편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객은 General Business Taxonomy를 통해 용어 집합을 편리하게 작성하고 Managed Metadata Service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제공 다운로드(영문일 수 있음) 외에도 WAND(영문일 수 있음)제품/서비스(영문일 수 있음), 직업(영문일 수 있음), 기술, 의료(영문일 수 있음), 재무(영문일 수 있음), 레코드 보존(영문일 수 있음), 법률, 보험(영문일 수 있음), 제조(영문일 수 있음), IT(영문일 수 있음), 마이닝(영문일 수 있음) 등의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는 폭넓은 분류(영문일 수 있음)를 제공합니다.

General Business Taxonomy를 다운로드(영문일 수 있음)하여 분류 사용 시 비즈니스와 직원들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확인해 보십시오.

분류 및 분류 사용 시의 비즈니스 이점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에는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번역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원본 문서는 Building up your Organization’s Value with Taxonomy를 참조하십시오.